섹션 설정
이승진홀
이승진홀 사용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
1. 예약 안내
① 24시간 사용 가능 (단, 공휴일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)
② 예약은 사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 가능
③ 일주일에 최대 2회, 1회당 최대 3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나, 추가 이용 혹은 비어 있는 시간은 문의 후 신청 가능
많은 학우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본인 단체가 실제로 이용할 시간만 예약
④ 구글폼을 통해 예약신청하며 예약 승인 후 개별연락X
⑤ 사용 전 신청자는 서약서 작성 후 총동아리연합회실(학생회관 309호)로 직접 제출
⑥ 학교 공식 행사가 있을 경우,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
⑦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
2. 이용 안내
① 열쇠수령은 총동아리연합회실(학생회관 309호)앞 열쇠 보관함에서 가져가며, 비밀번호는 개별적으로 연락
② 사용 완료 후, 출입문을 잠그신 후 열쇠 보관함에 반납 필수(미반납 시 사용 제한)
③ 이승진홀 내부에 있는 시설은 운영지원2국 국장 혹은 부장에게 문의 후 사용
④ 열쇠 분실 시, 동아리는 1차 경고, 동아리 외 단체는 추후 사용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
열쇠 복사 비용을 지불해야함
⑤ 서약서 미제출 시,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
⑥ 대여한 마이크 및 빔프로젝트 리모콘 미반납시 사용 제한
3. 문의
운영지원2국 국장 김서연 010-9349-7203
운영지원2국 부장 이승희 010-9282-2184